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기사식당 저렴한 가격에 간단히 점심먹기 좋은 미진식당

by oLily 2024. 8. 8.
반응형

 

 

 강남역 미진식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90 미진프라자 지하1층

강남역 1번 출구 근처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금  07:30 ~ 21:00

토  7:30 ~ 15:00

 

전화번호 02-3469-1117

 

 

 

 

 

 

친구가 강남에서 학원을 다니고 있어서 여러 강남 맛집들을 섭렵하고 있는데 그 중 미진식당 라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한 미진식당. 김밥천국 같은 느낌으로 찌개, 뚝배기, 쌈, 덮밥, 탕, 백반, 비빔밥, 김밥, 볶음밥, 돈까스, 떡볶이, 라면, 만두국, 칼국수, 수제비, 쫄면, 냉면, 국수 등 60여개나 되는 메뉴가 있다. 고물가시대에 강남역 바로 근처 식당에서 만원이하로 식사할 수 있다니 정말 좋은곳. 만원이상인 메뉴도 있지만 대부분이 만원이하에 분식집가면 기본 세트메뉴같은 라면과 김밥한줄을 시켜도 만원이하다.

 

우리는 그 중 치즈라볶이(8,000)와 야채김밥(4,500)을 시켰는데 치즈라볶이에는 치즈가 없고 야채김밥은 참치김밥으로 나왔다. 배가 고팠던터라 아무생각없이 먹다가 중간쯤 깨달아서 보니 어차피 합계 가격은 똑같은듯해 그냥 먹었음. 손님도 거의 없었는데 처음에 잘못들으셨나? 싶었지만 수다떨고 하시느라 그냥 헷갈리신듯 하다.  

 

 

 

 

 

 

치즈가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 푸짐한 양의 밀떡과 오뎅, 라면, 야채까지 너무너무 맛있었다. 계란도 한알 있어서 친구와 반씩 나눠먹었는데 떡볶이에 삶은 계란 넣는건 진짜 누가 생각했는지 짱 맛있음. 개인적으로 쌀떡을 좋아하지만 가끔 밀떡도 나쁘지 않다. 양배추가 들어간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미진식당 라볶이엔 양배추가 들어가 있는 점도 좋았다.

 

 

 

 

 

 

참치김밥도 맛있었다. 떡볶이소스와 잘 어울려서 찍어먹기에 딱 좋았음. 여자 2명이서 먹기에 라볶이와 김밥 한줄로 충분했다. 친구가 들깨칼제비도 맛있다고 해서 궁금하다. 들깨수제비를 좋아하는데 집근처에 괜찮은 곳이 없어서 먹은지 오래인데 다음에 강남오게 되면 들려봐야겠다. 강남역에서 저렴한 점심식사로 미진식당 강추

 

여담으로 항상 강남은 안산쪽에서 4호선 타고 사당에서 2호선 갈아타 강남으로 갔는데 직행버스가 있어 타고 가봤는데 세상 편했음! 배차간격은 조금 길지만 빨간색 3102번이나 3101번(15분 더 걸림) 타면 편하게 앉아서 1시간정도 가면 한번에 강남역 앞으로 도착한다. 안산산지 2년이 넘었는데 이걸 이제 알다니 어이가 없지만 진짜 편하고 좋았당. 물론 버스 1시간동안 타는것도 목이나 허리가 아프긴 하지만 지하철에 서서 낑겨가고 환승하고 하는 것보단 백번 나았음. 집에 갈때도 똑같은 버스를 타면 되는데 강남에서 탈때는 사람들이 많아 줄이 길고 혼잡하니 조심해야함. 그래도 웬만하면 바로 타고 앉을 수 있다. 여튼 강남가는 편한 방법 알아서 기분 좋아따-

 

 

 

 

반응형

댓글